MY MENU

이용안내

  • 01 렌탈신청

    전화, 이메일, 팩스 등을 통하여 렌탈 신청이 가능합니다.

  • 02 견적서 및 계약서 작성

    계약서의 작성과 간단할 절차를 통해서 계약이 이루어 집니다.

  • 03 제품의 배송

    당사에서 직접 배송하거나 택배, 퀵서비스 등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• 04 렌탈개시

    원하시는 날짜와 장소에 제품이 배송됩니다.

  • 05 계약종료

    제품의 반환으로 렌탈계약이 종료됩니다.

  • 06 기간연장 및 중도해지

    1. 렌탈기간 중에도 중도해지 및 기간의 추가연장이 가능합니다.
    2. 연장되는 기간만큼의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.
  • 07 제품의 파손 및 분실

    1. 모든 제품은 대여기간 중이라도 당사(해운종합렌탈(주))에 귀속되어 있으므로
    2. 어떠한 경우라도 무단으로 분해, 개조, 변경, 매각해서는 안됩니다.
    3. 제품의 분실, 파손 등이 발생한 경우에는 별도의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